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수나는 꿈 해몽 총정리
    꿈해몽 2020. 9. 18. 15:12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연재해 중 하나인 홍수와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보통 물과 관련된 꿈은 아주 좋은 꿈풀이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비가 많이와서 홍수나는 꿈은 과연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어떻게 해석될까요?

    지금부터 천천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수나는 꿈 해몽 

     

    홍수, 물난리와 관련된 꿈은 내면에 잠재되어 있는 불안이나 스트레스, 억압감 등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갑작스럽게 어려운 일이 닥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예지몽으로 꾸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홍수가 나는 꿈을 꿨다고 해서 무조건 안좋은 꿈인 것만은 아닙니다.

    여러가지 상황이나 느낌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에서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수가 나서 헤엄치는 꿈 

     

    힘든 일이 생기게 되지만 이를 잘 극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어려운 상황을 마주했을 때 두렵더라도 최선을 다해 극복해나가고자 한다면 문제가 잘 해결될 것입니다.

     

     

    홍수가 난 지역에서 도망쳐 나온 꿈 

     

    어려운 문제들이 해소되며 좋은 기회가 찾아올 꿈으로, 길몽입니다.

     

     

    홍수가 나서 집안으로 물이 들어오는 꿈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기고 좋지 않은 소식을 듣게 될 꿈으로 흉몽입니다.

     

     

    홍수가 나서 배를 타는 꿈 

     

    어려운 문제가 생겨도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려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홍수에 떠밀려가는 꿈 

     

    불안이나 스트레스가 강할 때 꾸게 되는 심리몽입니다.

    현재 어떠한 일에 대한 강한 위압감이나 두려움을 느끼고 있거나 가까운 미래에 이런 감정들을 느낄만한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홍수에 떠내려가는 꿈 

     

    좋은 꿈은 아닙니다.

    홍수나는 꿈을 꿨는데 다른 사람이 홍수에 떠내려가는 모습을 봤다면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문제가 생길 징조로 해석됩니다.

    대인관계 쪽으로 어려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홍수 때문에 죽을 뻔했다가 겨우 살아나는 꿈

     

    굳은 의지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하나씩 해결해나가면 결국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홍수에 떠밀리다 다른 사람에게 구출되는 꿈 

     

    조력자, 귀인, 협력을 상징하는 꿈으로 길몽입니다.

    누군가의 도움을 받거나 다른 사람과의 협력으로 더 좋은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게 됩니다.

     

     

    홍수가 나서 집이 떠내려가는 꿈, 집이 가라앉는 꿈 

     

    집안에 안좋은 기운이 들어올 흉몽입니다.

    본인을 포함한 가족분들의 안전과 건강에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홍수가 났는데 집이 멀쩡해서 놀란 꿈 

     

    길운이 들어오며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길몽입니다.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될 수도 있습니다.

     

     

    홍수 때문에 차가 떠밀려가는 꿈 

     

    어떠한 일을 완수하기 위해 필요한 수단을 잃게 되거나 나와 함께 일을 하던 동업자를 잃게 될 꿈으로, 흉몽입니다.

     

     

    홍수를 피해 높은 곳으로 올라간 꿈 

     

    어려운 일이 생기지만 다른 사람의 도움이나 다른 사람과의 협력으로 문제를 풀어나가게 될 꿈으로, 길몽입니다.

     

     

    홍수가 나서 건물이나 차가 침수되는 꿈 

     

    육체적으로나 심리적으로 매우 힘든 상태임이 꿈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나 자신을 되돌아보고 가능하다면 잠시 쉬어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홍수가 나서 강이 넘치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 홍수나는 꿈 중에서는 가장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홍수가 나 강이 넘치는 꿈은 재물운이 급격히 올라간다는 아주 좋은 꿈풀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큰 돈을 만지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홍수때문에 가던 길이 막혀 당황한 꿈

     

    생각치 못했던 문제가 생기거나 가족들과의 관계에 문제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홍수가 나 귀중한 물건이나 식량을 잃어버리는 꿈 

     

    생각치 못했던 문제로 나에게 귀중한 것을 잃게 되어 상심을 하게 된다는 암시로, 흉몽입니다.

     

     

    홍수나는 꿈에서 공포스러웠던 감정이 인상적이었다면?

     

    좋지 못한 사건에 연루되거나 실제로 무서운 감정을 느낄만한 일이 닥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경고성 꿈입니다.

     

     

    홍수가 났는데 즐겁게 수영한 꿈 

     

    좋은 꿈입니다.

    해결해나가기 막막했던 일이 조금씩 풀리게 되면서 점차 앞으로 나아가게 될 꿈입니다.

     

     

    홍수로 다리가 무너지는 꿈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안좋아지거나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길 징조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오늘은 홍수나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도움 되셨나요?

    그럼 여기서 이만 마치겠습니다.

    다음 꿈해몽 글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