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달 보는 꿈 달 꿈해몽 상황에 따라 달라요
    꿈해몽 2019. 7. 29. 17:43



    혹시 달 보는 꿈을 꾼적이 있으신가요?

    오늘은 달 꿈해몽을 여러가지 알아볼텐데요, 꿈 속에서의 달은 배우자나 연인, 자식 등을 상징하기도 하고 재산이나 태몽과 연관되기도 합니다.

    달 나오는 꿈 역시 꿈 속의 상황이나 본인의 감정에 따라 다른 풀이를 가지고 있으니 지금부터 여러 상황에 따른 달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달 보는 꿈해몽 (보름달 바라보는 꿈 / 초승달 바라보는 꿈)


    달 보는 꿈 자체는 길몽으로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름달이냐 초승달이냐 여부와는 상관 없이 밝으면서도 아름답게 빛났다면 대부분이 길몽입니다.

    달을 바라보는 꿈은 사업이나 취업 등 하고자 하는 일이 잘 되고 집안이 화목해질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 크고 아름다운 달을 보는 꿈은 때로는 태몽으로 풀이되기도 합니다.



    2. 달빛이 집 안을 비추는 꿈 / 달이 뜨는 것을 보는 꿈


    만약 집 안에 있었는데 달빛이 집 안을 환하게 비췄다면 이는 어떻게 풀이해봐야 할까요?

    달빛이 집 안을 비추는 꿈 역시 좋은 길몽으로, 집안에 좋은 소식이 들려오고 함께 축하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 달이 뜨는 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달이 어두워진 세상을 환히 비추듯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널리 알리게 될 것입니다.




    3. 달이 점점 작아지는 꿈(보름달이 초승달이 되는 꿈) / 초승달이 보름달이 되는 꿈해몽 


    꿈 속이기 때문에 자신이 보고 있는 달의 크기가 달라질 수 있는데요, 꿈 속에서 달의 크기가 줄어들거나 커졌다면 이 역시 해몽이 달라집니다.

    둥근 보름달이 점점 작아져 초승달이 되는 꿈은 본인이 가지고 있던 재산을 잃거나 진행하고 있는 사업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렇다면 반대로 초승달이 점점 커져 보름달이 되는 꿈은 어떻게 봐야할까요?

    초승달이나 반달이 점점 커져 보름달이 되는 꿈길몽으로, 재산이 늘어나거나 자신이 하고자 했던 일이 잘 풀려 생활이 더욱 편해지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4. 달빛이 어두워지는 꿈 / 달이 떨어지는 꿈 (달이 지는 꿈해몽)


    꿈 속에서 달이 환하게 빛날수록 좋은 길몽이지만 반대로 달빛이 점점 어두워지는 꿈을 꾸었다면 희망이 점차 사그라들고 그로인해 침울하고 생활이 다소 어려워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 달이 아래로 떨어지거나 달이 지는 꿈은 금전적으로 상황이 어려워지거나 실직할 수 있으며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의 건강이 악화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5. 달을 보고 절하는 꿈해몽


    달을 보고 절하는 꿈주변인에게 도움을 받거나 자신에게 큰 도움을 줄 새로운 사람을 만나 일이 잘 풀릴 것임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6. 달을 구름이 가리는 꿈해몽


    이번에는 구름에 가려진 달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달이 떴지만 구름이 달을 가리는 꿈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족이나 친구, 애인 등 가까운 사람과의 사이에서 트러블이 생길 수 있고 자신이 하는 일에 문제가 생겨 노력하는 것에 비해 결과물은 실망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7. 달이 반으로 갈라지는 꿈


    꿈풀이를 정확히 알지 못해도 이런 꿈을 꾼다면 왠지 불길한 예감이 들 것 같은데요, 안타깝게도 이 꿈은 흉몽으로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의 가족이나 배우자에게 불운이 생길 수 있으며 가까운 사람과 트러블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8. 달을 잡는 꿈 / 달이 점점 다가오는 꿈해몽


    꿈이기 때문에 가능한 일인데요, 만약 꿈 속에서 달을 보고 내가 쫒아가 잡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떻게 봐야할까요?

    달을 잡는 꿈금전적으로 매우 좋은 길몽으로, 큰 돈을 벌거나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대길몽입니다.

    달이 내 쪽으로 다가오는 꿈 역시 자신이 바라던 바가 이루어지거나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만약 제가 이런 꿈을 꿨다면 로또라도 살 것 같네요^^



    9. 달을 삼키는 꿈해몽 / 달이 품으로 들어오는 꿈해몽


    이번에는 두가지의 달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달을 삼키거나 달이 품 안으로 들어오는 꿈 역시 길몽으로, 특히 태몽으로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꿈을 꾸게 되면 훌륭한 아이를 낳게 된다고 합니다.

    만약 태몽과 관련이 없다면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고 큰 행운과 기쁨이 찾아오게 됩니다.


    하지만 이렇게 삼키거나 품으로 들어온 달이 둥글지 않고 모양이 불규칙적이거나 일그러진 달이라면 좋은 기회와 행운을 잡지 못하고 지나치거나 하고자 하는 일, 혹은 진행하고 있는 일의 결과물이 좋지 않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10. 달이 무지개빛으로 빛나는 꿈해몽


    꿈 속에서의 달이 무지개처럼 오색찬란하게 빛나는 꿈은 어떤 꿈풀이를 가지고 있을까요?

    달이 환하게 빛나는 것도 좋은 꿈이지만 여러가지 빛깔로 화려하게 빛나는 꿈 역시 길몽입니다.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다면 좋은 배우자를 만날 수 있으며, 결혼을 한 상태라면 결혼 생활이 더욱 좋아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달 꿈해몽을 상활에 따라 여러가지로 알아보는 시간 가져봤습니다. 어떠셨나요?

    그럼, 저는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날씨도 더운데 오늘 저녁 맛있는거 드시고, 또 하루 잘 마무리 하시고 좋은 꿈 꾸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