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불이 나는 꿈 해몽 총정리
    꿈해몽 2021. 6. 9. 11:03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불 꿈하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불이 나는 꿈은 길몽, 대박 꿈으로 흔히 알려져 있는 편입니다. 하지만 불이 나오는 꿈을 꿨다고 해서 무조건 좋은 꿈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른 꿈들과 마찬가지로 불이 나는 꿈 역시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이 되기 때문이죠.

    만약 불이 나는 꿈을 꿨다면 본인이 꾼 꿈에 맞는 풀이와 해석을 해보고 자신의 현 상황에 맞게 적용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불이 가진 의미와 관련 풀이들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불이 가지는 상징성

     

    꿈 해몽에서의과 재산, 재생, 지혜, 능력 등의 상징입니다.

    의미 자체도 다양한 편이며 상황에 따라서는 길몽일 수도 있고 흉몽일 수도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불 꿈에 대해 여러가지 상황별 풀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에 불이 나는 꿈 

     

    집안에 큰 행운이 들어오고 여유로운 생활을 영위하게 될 암시입니다.

    불이 크게 날 수록 더욱 더 좋은 꿈입니다.

     

     

    남의 집에 불이 나는 꿈 

     

    주변에서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가까운 사람들과의 사이에 갈등문제가 발생하게 될 암시입니다.

     

     

    회사에 불이 나는 꿈 

     

    직장에서의 일이 잘 풀리고 금전운이 따르게 될 암시입니다.

     

     

    큰 건물에 불이 나는 모습을 본 꿈 

     

    꾸준한 노력을 통해 성과를 얻고 주변 사람들에게 능력을 인정받게 될 꿈입니다.

    사업을 하시는 경우 사업이 잘 풀리고 금전운도 따르게 될 수 있습니다.

    만약 건물에 불이 붙었다가 크게 폭발을 했다면 더욱 더 좋은 대박 꿈인 것으로 해석됩니다.

     

     

    학교에 불이 나는 꿈 

     

    자신이 가진 힘을 발휘하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특히 학생이 이 꿈을 꿀 경우 공부를 열심히 하여 좋은 성적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차에 불이 나는 꿈 

     

    금전적인 이득이 증가하며 재산을 모으게 될 꿈입니다. 또한 사업이 잘 풀리게 될 암시입니다.

     

     

    배에 불 나는 꿈 

     

    생활 형편이 조금씩 좋아져 안정기에 접어들게 될 꿈입니다.

     

     

    밭에 불이 나는 꿈

     

    부동산 투자로 큰 이익을 얻게 될 암시입니다.

     

     

    산에 불이 나는 꿈, 산불나는 꿈 

     

    오랫동안 원했지만 이루지 못했던 일을 성사시키게 되거나 자신이 창작한 작품이 큰 호평을 받게 될 암시입니다.

    기본적으로 좋은 운세의 흐름을 보이니 지금까지 하지 못했던 일을 시도하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산불이 일어났다가 꺼졌다가 반복되는 꿈 

     

    사소한 일로 인해 누군가와 갈등을 겪게 되거나 타인과의 감정적인 교류,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못할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순간적인 감정적 동요에 휩쓸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산불이 저절로 꺼지는 꿈 

     

    잘되어가던 일에 문제장애가 발생해 실패를 경험하게 되거나 손해를 보게 될 암시입니다.

    해결해야할 문제가 생긴다면 이성적으로 생각하며 차분하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마을에 불이 나는 꿈 

     

    좋은 자리에 초대받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꿈입니다.

     

     

    도시 전체에 불이 나는 꿈 

     

    권력를 얻는다는 상징의 꿈입니다.

    하지만 개인의 노력으로 헤어나지 못할만한 재앙이나 사고, 가 생긴다는 뜻도 있기 때문에 길몽이라고 확정지을 수는 없는 꿈입니다.

     

     

    온 세상이 불바다가 되는 꿈 

     

    집안이 번창하고 화목해지며 자신과 일가친척들에게 좋은 복이 따르게 될 꿈입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괴로워하는 모습이 보였다면 사회적인 혼란이나 사고 등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불이 점점 번지는 꿈 

     

    행운 재물운이 따를 꿈입니다.

     

     

    나무에 불이 붙어 점점 타는 꿈 

     

    소실, 에너지의 쇠약 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제어할 수 없는 어떤 힘이나 감정에 의해 쉽게 흔들릴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불이 났는데 바람이 불어 불길이 더 거세지는 꿈 

     

    큰 이득을 얻게 되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큰 영향력을 끼치게 된다는 풀이의 꿈입니다.

     

    집에 번개가 떨어져 불이 나는 꿈 

     

    금전운이 크게 들어오고 돈이 계속 들어오게 될 암시입니다.

     

     

    집 천장에 불이 붙어서 타고 있는 꿈 

     

    재물운이 들어오고 사업이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크게 불이 나지 않고 살짝 그을린 정도라면 사업이나 일에 진전이 없어 답답함을 느끼게 될 암시로 해석이 됩니다.

     

     

    불길에 휩싸였는데도 전혀 고통이 없는 꿈 

     

    하는 일마다 이득이 생기고 집안에 재물복이 크게 들어올 꿈입니다.

     

     

    불에 데여 화상입는 꿈 

     

    불이 나서 화상을 입는 꿈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 암시입니다.

    나에게 도움이 될만한 동료나 친구 등을 만나게 될 수도 있고 이성을 만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어떤 일을 성사시키거나 계약을 체결하게 될 꿈이기도 합니다.

     

     

    내가 타고 있는 비행기에 불이 나 추락하는 꿈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은 보통 흉몽이지만 불이 붙어 추락하는 꿈은 뜻밖의 행운이 따르게 될 암시로, 길몽입니다.

     

     

    불이 나서 죽는 꿈, 화재로 죽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뜻대로 이루어지고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꿈입니다.

     

     

    화재 현장에서 구조되는 꿈, 불이 나서 구조되는 꿈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위기를 극복하게 될 꿈입니다.

     

     

    사람이 불에 타는 모습을 본 꿈 

     

    일이 잘 풀리고 명예금전적 이득을 얻게 될 꿈입니다.

     

     

    불에 타 죽는 아이를 보면서도 구해주지 못한 꿈 

     

    물질적으로 피해를 보게 될 일이 생기거나 사고로 몸을 다치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당분간은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불 끄는 꿈 

     

    타오르고 있는 불을 끄는 꿈은 흉몽으로,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되거나 금전 운세가 떨어지게 될 꿈입니다.

     

     

    불 꺼지는 꿈 

     

    에너지의 고갈을 암시하는 꿈으로, 건강상태가 안좋아지는 등의 어려움을 겪게 될 암시입니다.

    사고로 몸을 다치게 된다는 풀이도 있으므로 한동안은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불 난 뒤 재나 잔해를 보는 꿈 

     

    불이 활활 타오르는 모습을 보는 꿈은 길몽인 경우가 많지만 타고 남은 재나 잔해 등을 보는 꿈은 흉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이 꿈은 재산이나 권력잃게 될 암시, 재정적인 곤란을 겪으면서 심리적으로도 위축되어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될 꿈입니다.

     

     

    오늘은 불이 나는 꿈과 관련된 해몽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도움 되셨나요?

    그럼 저는 이만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