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백받는 꿈 해몽 총정리
    카테고리 없음 2023. 10. 15. 17:05

    누군가에게 고백을 받는다는 것은 설레고 기분이 좋을 것 같은데요. 물론 내가 정말 싫어하는 사람에게 고백을 받는다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꿈속에서 고백을 받는다면 어떤 기분이 들까요? 오늘은 고백받는 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고백받는 꿈의 의미

     

    고백받는 꿈은 기본적으로 연애운, 애정운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두가지 운기가 상승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새로운 만남이나 이성과의 관계가 좋아지는 것으로 해석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고백을 한 대상자가 나와 가까운 사이이거나 평소 나와의 관계가 좋았던 사람이라면 나의 소망이 투영된 꿈으로 해석되곤 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고백받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친구에게 고백받는 꿈

     

    현재 나와 사귀고 있는 남자친구로 부터 고백을 받는 꿈은 현재 관계에 대해서 불만족스러움을 나타내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좀 더 나에게 잘해주었으면 좋겠고, 연애초기와는 다르게 마음이 식어버린 것은 아닐까 하는 심리가 꿈에 투영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내가 싫어하는 사람이 고백하는 꿈

     

    내가 정말 싫어하는 사람이 꿈속에서 나에게 고백을 한다면 기분이 어떨까요? 좋지 않다면 이제 마음을 단단히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이 꿈의 경우에는 실제로 어떤 계기로 그 사람과의 접점이 생긴다는 것으로 해석이 되는 꿈이기 때문에 만약 그런 일이 생길 경우에 그 사람에게 본인의 마음을 분명히 전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성에게 고백받는 꿈

     

    주변사람과의 관계, 대인관계에 관련된 운기가 상승하는 것으로 해석이 되는 꿈 입니다. 나의 매력이 높아지고 주변사람들에게 호감을 받고 있다는 의미의 꿈 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받는 꿈

     

    현재 나의 심리가 반영된 심리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내가 평소 연민하고 마음에 품고 있는 사람이 꿈속에서 나에게 고백을 을 하는 것은 그런 일이 실제로 발생하였으면 좋겠다는 나의 심리가 그대로 꿈속에 나타난 것입니다. 꿈속에서 조차 그 사람을 원하고 있다면, 내가 먼저 다가가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쩌면 그 사람도 나와 같은 마음일 수 있으니까요

     

    후배에게 고백받는 꿈

     

    직장이나 학교, 모임 등에서 함께하는 후배에게 고백을 받는 것은 그 후배가 나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이성간의 호감이 아닐지라도 그 후배가 나에게 존경, 동경의 감정을 품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수의 사람들에게 고백받는 꿈

     

    동성에게 고백받는 꿈과 비슷한 의미로 해석이 되는 꿈입니다. 현재 주변 사람들에게 나의 이미지가 좋아지고 있음을 의미하며, 연애운, 애정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호감을 품고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럴 때 일수록 말과 행동을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나를 좋아하는 사람이 많은 만큼 시기와 질투를 하는 사람도 많을 수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고백받는 꿈

     

    현재 나의 상태가 외롭고, 힘들고, 누군가에게 사랑받고 싶어하는 상태일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친목, 새로운 만남을 위한 시도가 필요한 시기일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사랑받고 싶다면 내가 먼저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중요할 수 있습니다. 

     

    고백받고 사귀게 되는 꿈

     

    현재 생활에 만족하고 건강한 생활을 하고 있다는 것으로 해석되는 꿈 입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소홀해 지지 않도록 주의하며 현재 생활을 즐기고 사는 것이 중요합니다.

     

    직장 동료에게 고백받는 꿈

     

    이성이나 동성이나 그 동료가 나에게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업무를 함에 있어서 좋은 파트너가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함께 할 때에 시너지가 올라가는 좋은 동료가 있다면 그 관계를 소중히 여기면 좋겠습니다.

     

    전화로 고백받는 꿈

     

    전화를 건 상대가 나에게 실제로 호감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나도 그 사람에게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다면 향후 연인으로 발전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관련글) 전화받는 꿈

     

     

    전화받는 꿈 해몽 전화 거는 꿈 등 관련 꿈들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꿈해몽과 관련된 정보로 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전화와 관련된 꿈들에 대해 알아볼건데요, 바로 전화받는 꿈 해몽입니다. 전화받는 꿈의 해몽과 전화

    dreamer91.tistory.com

     

     

    이미 결혼을 한 내가 고백받는 꿈

     

    이는, 새로운 인연이나 불륜과 같은 일로 해석되는 것이 아니라 업무, 직장과 관련되어서 좋은 기회나 제안이 찾아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직을 하게 되거나 새로운 프로젝트를 맡게 되는 기회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연예인에게 고백받는 꿈

     

    연예인은 보통 우리가 동경하는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타인으로 부터 관심과 애정을 받고 싶어하는 상태일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소홀해졌다면 내가 먼저 다가가 보는 것도 좋습니다.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 할 수 있는 상대가 있다면 그 사람과의 관계에 집중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고백을 받았지만, 아무런 감정이 없는 꿈

     

    현재 내가 연애나 이성에게 별 다른 관심이 없는 상태일 수 있습니다. 연애나 이성보다는 다른 중요한 것이 있을 수도 있으며, 내가 연애를 해도 되나 라는 의구심이 있는 상태일 수 있습니다.

     

    편지로 고백받는 꿈

     

    편지를 보낸 사람과 좋은 관계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는 꿈 입니다. 혹은, 누군가로 부터 선물을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친구에게 고백받는 꿈

     

    고백을 한 친구가 실제로 나에게 호감을 품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친구가 가까운 시일내에 실제로 고백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나는 그 친구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마음을 정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