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높은곳에서 뛰어내리는 꿈 해몽 총정리
    꿈해몽 2020. 7. 17. 10:37

    오늘은 며칠 전에 알아보았던 높은 곳에 올라가는 꿈과 관련된 또다른 꿈해몽 풀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높은곳에서 뛰어내리는 꿈은 많은 분들이 꾸는 꿈 중 하나로, 상황이 매우 극적이다보니 아무래도 꽤나 인상적이었던 꿈으로 기억이 남는 경우가 많죠.

    위에서 아래로 떨어지는 꿈은 보통 어떠한 일에 대한 하락세를 나타내는데요, 과연 높은곳에서 뛰어내리는 꿈은 어떻게 다를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참고) 높은 곳으로 올라가는 꿈 & 떨어지는 꿈

     

     

     

    높은곳에 올라가는 꿈과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해몽 총정리

    오늘의 꿈해몽 주제는 '높은 곳'과 연관이 있습니다. 꿈을 자주 꾸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많이들 꿔보셨을만한 꿈인데요, 물론 그냥 지나칠수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높은 곳을 무서워하시는 분

    dreamer91.tistory.com

    높은곳에서 뛰어내리는 꿈 해몽 

     

    얼핏 보면 안좋은 꿈처럼 여겨질수도 있지만 높은 장소에서 실수로 떨어지는 꿈과는 다르게 해석해야 합니다.

    높은곳에서 뛰어내리는 꿈은 성과, 성취, 만족 등과 연관되어 풀이가 되고 있으며 내가 원해서 높은 곳에서 뛰어내렸다간절히 원하던 것을 가지거나 어떠한 일을 만족스럽게 마무리할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또, 새로운 무언가에 도전하게 된다는 의미가 될 수도 있습니다.

    보다 더 자세하게 여러 상황에 맞게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쪽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높은곳에서 뛰어내렸다가 다치는 꿈 

     

    노력에 비해 좋은 성과가 나오지 않거나 생각치 못했던 문제가 나타나게 될 꿈입니다.

     

     

    높은곳에서 뛰어내려 죽는 꿈 

     

    죽음은 꿈에서 행운의 상징으로서 긍정적인 변화행복, 발전 등을 상징합니다.

    때문에 높은곳에서 뛰어내렸다가 죽는 꿈은 길몽으로 기쁜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나를 도와줄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복과 행운이 따를 수도 있습니다.

     

     

    높은곳에서 맑은 강가나 호수, 바다로 뛰어내리는 꿈

     

    꿈에서 맑은 물새로운 시작, 스트레스 해소 등을 상징하며 건강이나 금전적문제 쪽으로 풀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높은곳에서 뛰어내려 맑은 강가, 호수 등에 빠지는 꿈은 길몽으로 걱정했던 일이 잘 해결되고 만족스럽고 평온한 일상을 보내게 될 꿈입니다.

     

     

    높은곳에서 탁한 물에 뛰어내리는 꿈 

     

    높은곳에서 뛰어내려 지저분하거나 탁한 물에 빠지는 꿈은 현재 마음이 불안정하거나 건강이 좋지 않을 때 자주 꾸게 된다고 합니다.

    이 꿈을 꾸셨다면 한동안 몸과 마음의 안정을 위해 노력해보시기 바랍니다.

     

     

    높은곳에서 뛰었다가 지저분한 웅덩이에 빠진 꿈

     

    억울한 누명을 쓸 일이 생기거나 안좋은 일에 휘말리게 될 꿈입니다.

    당분간 다른 사람의 일에 끼어들지 않도록 하고 누군가의 솔깃한 제안이 있다면 심사숙고 해서 결정해야합니다.

    이 꿈은 건강 악화를 경고하는 꿈이기도 해서 한동안 건강을 잘 살피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이 밀어서 높은곳에서 뛰어내리는 꿈

     

    본인 의지로 뛰어내리는 꿈이 아니기 때문에 좋은 꿈은 아닙니다.

    다른 사람이 밀어서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는 꿈은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다른 곳으로 떠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본인이 원하지 않는데도 현실적인 문제로 인해 직장을 옮기게 되거나 다른 일을 맡게 되는 등 생활에 변화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높은곳에서 뛰어내리는데 너무 무서웠던 꿈

     

    현재 무언가에 도전하기를 무서워하거나 자신감이 떨어지는 상태를 반영한 꿈입니다.

    망설이던 끝에 뛰어내렸는데 기분이 상쾌해졌거나 생각보다 많이 힘들지 않고 좋았다고 느꼈다면 앞으로는 더 자신감있는 태도로 지내게 되어 좋은 성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

     

     

    배를 타다가 배가 흔들려 바다로 뛰어내리는 꿈

     

    마음이 불안하거나 어떠한 일에 대한 갈등, 갈증이 있을 때 꾸게 되는 심몽입니다.

     

     

    뛰어내리기 싫은데 억지로 뛰어내리는 꿈

     

    꿈 속 상황이 워낙 다양하다보니 내가 원하지 않는데도 어떠한 상황에 의해 어쩔 수 없이 뛰어내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사람이나 짐승, 귀신 등 어떠한 위협을 피하기 위해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죠.

    이러한 경우에는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 없이 뛰어내린 것이기 때문에 대부분 흉몽으로 해석해야 합니다.

    억지로 높은 곳이나 장소에서 뛰어내리는 꿈은 본인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무언가를 중단하게 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손을 잡고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는 꿈 해몽 

     

    협력, 대인관계 쪽으로 풀이되는 꿈입니다.

    혼자서 일을 해결하기보단 마음이 잘맞는 사람과 함께 노력한다면 더욱 더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라는 예지몽입니다.

    하지만 나와 손을 잡은 사람이 마음에 들지 않았거나 그 사람의 손이 얼음장처럼 차갑다고 느껴졌다면 다른 사람과의 소통이나 협력을 통해 일을 해나가는 과정에서 스트레스고민거리가 늘어가게 될 것입니다.

     

     

    높은곳에서 뛰어내리려다가 넘어지는 꿈 

     

    다른 사람들 앞에서 실수를 하게 되어 망신을 당하거나, 중요한 일치명적인 실수를 하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경고의 꿈입니다.

    사소하지만 중요한 것을 빼먹지는 않았는지 잘 확인하고 매순간 신중한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높은곳에서 뛰어내리는 꿈의 해몽은 상황뿐만 아니라 내가 어떻게 느꼈는지에 따라 풀이가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분이 상쾌하거나 좋을수록 좋은 꿈이며, 뛰어볼까 말까를 계속 망설였다면 어떠한 일에 대해 느끼는 불안감, 갈등 등 내면의 부정적 감정이 꿈으로 나온 것입니다.

    또, 떨어졌는데 몸을 다쳤거나 어쩔 수 없이 뛰어내렸다면 대부분이 흉몽입니다.

    그리고 착지 하기 전에, 그러니까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는 과정에서 꿈에서 깨버렸다면 진행 중인 일이나 계획이 도중에 중단되어 허무하게 끝나버린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그럼 전 이정도에서 마무리하고 또 다른 꿈해몽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